모드파티 > 싱글 소개팅 안내


아무튼 서로 공통분모를 찾고, 둘만 아는 이야기를 만들어 공유하라. 대화가 조금은 통하는 경우, 당연히 둘만의 공감대를 만들면 좋다. 관심 분야라든지 영화 이야기, 또는 그때 그때 눈에 보이는 이야기를 하면 될 것이다. 커피를 마시게 되면 커피 이야기를 하고, 만난 장소에 얽힌 기억이 있으면 하고, 흘러나오는 음악, 지나가는 사람의 복장을 보고 떠오르는 게 있으면 또 이야기하는 식이 좋다. 옛날 고등학생들의 미팅처럼 가족관계와 사는 곳 등 호구조사를 마친 후 취미, 특기, 장래희망의 3종 세트를 묻는 식의 대화는 최악이다. 과거에 '광고'라는 의미로 주로 쓰인 'PR'이라는 말은 '공공의 관계'라는 의미인데, '피할 것은 피하고 알릴 것은 알리는 것'이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이에 본지는 소개팅 앱의 문제점과 관련 대책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메타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교류하고 만남을 이어 갈 수 있는 ‘메타버스 소개팅’ 앱도 눈길을 끈다. 대학생을 타깃으로 지난해 출시된 한 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 앱은 나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국립국어원 누리집 사전에서 '-ㄴ다나'로 찾으시면 어미 쓰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개팅한다고 하나 봐요'에서 '-고 하-'가 줄어든 형태이므로, '소개팅한다나 봐요'로 씁니다. 이 밖에도 ‘과거 이야기를 들추는 사람’, ‘친구나 주변사람을 험담하는 사람’, ‘호구조사를 펼치는 사람’ 등이 순위에 올랐다. 그냥 호불호 없이 무난하고 깔끔함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에 니트를 셔츠로 입어도 되고 코트를 재킷을 입어도 되지만 너무 드레시해진다면 구두류보단 스니커즈로 바꾸고, 바지를 청바지를 입어주시면 조금 더 캐주얼해질 것입니다. 셔츠에 슬랙스를 입었다면 너무 드레시하니 구두보단 스니커즈를 신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티셔츠와 바지를 너무 캐주얼하게 입었다면 신발을 더비슈즈나 로퍼를 신어서 조금 더 깔끔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작 소개팅을 하고 온 직장 동료의 표정이 좋지 않더군요. 그렇다면 여성의 경우에는 어떤 유형을 소개팅 상대로 기피하고 싶을까? 여성 응답자의 35.4%는 ‘스킨십이 목적으로 보이는 사람’을 꼴불견으로 손꼽았다. 소개팅 시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에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2030 미혼남녀는 ‘외모’(남 39.3%, 여 23.3%)를 택했다.


앱 스토어에서 상위 랭크된 10개 소개팅 어플 중 4개의 어플은 본인인증 없이 가입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는 어플의 경우도 기존 SNS 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어 별도의 본인인증을 요구하지 않았다. 허위 정보를 입력해도 진위 여부를 판단할 장치가 없는 셈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 부글부글하겠지만 ‘이렇게 근사한 여성분이 왜 애인이 없냐’라는 말이 요약된 것일 수도 있다(고 치자).


이런 상태에서 술을 많이 마셔 밥 생각이 없다는 말은 상대와 밥 먹을 시간도 아깝다는 말로 들린다. 긴장을 풀고자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자고 하면 술 없으면 못 사는 사람이라는 의심을 부른다. 다 차려진 밥상인 소개팅은 솔로 탈출의 쉬운 기회다. 심지어 주선자가 자체 검증해 ‘괜찮은 사람 확인 마크’도 붙여줬다. 소개팅으로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나기도 어렵지만,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의 마음을 짧은 시간 안에 사로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먼저 '소개팅이 잡히면 무엇을 가장 비중 있게 준비합니까?


이에 소유진이 "처음 듣는 이야기다"라면서 호기심을 보이자 송은이는 "사람을 이렇게 비참하게 만드냐? 얼마나 비참한지 말해줄게"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배우 소유진은 15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요리 연구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백종원과 2013년 결혼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주선자가 두 사람을 함께 떠올렸다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 어울릴 것 같다는 판단을 했다는 뜻이다. 길 가다가 운명적 만남과 맞닥뜨릴 한 방을 찾지 말고, 다가온 기회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다. ” 친구가 소개팅을 한다기에 끝나고 결과를 물었다. 업무같이 딱딱한 소재는 접어두고 시시콜콜한 주제로 편하게 질문을 이어갔다.


이 글에는 20일 오전 기준 25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3500원 돌려받고 부자 돼라", "실화가 아니면 좋겠다" 같은 의견이 적잖다. 지난 17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첫 소개팅 후기 및 고민(비용 정산 완료)'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2006년 3월호, 표지는 주드 로, 키워드는 블랙칼라 워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정장도 입는 것은 불호가 꽤 있고 여기에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섞어서 편안하게 입고 가는 것이 호불호가 적습니다. 언니의 인맥은 성격자본연구소인 한국중앙교육센터를 통해 자체 심리테스트 검사지를 개발, 직원 전원에게 교육을 실시했다.

read more 강남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click here 분당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